새소식-동북지방통계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
홈 새소식 > 공지사항
프린트

공지사항

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

제목
2016년 동북지방통계청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알림
첨부파일 :
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□ 추진배경
  ○ 동북지방통계청에서는 내부직원 및 외부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만족도 수준을 객관적으로
      측정, 취약요인 등을 파악하여 고객편익 증진 및 업무개선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고자 2016년
      동북지방통계청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.
  ○ 만족도 측정 결과는 향후 동북지방통계청 기관운영의 효율성 및 행정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
      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.

□ 조사기간
  ○ 고객(민원인) 대상 설문기간 : 2016. 11. 07. ~ 2016. 12. 02.

□ 조사목적
  ○ 동북지방통계청 제공 업무에 대한 만족도조사

□ 조사결과 활용
  ○ 민원업무 및 행정서비스 개선방안 마련, 내부 평가 반영 등

□ 조사기관 및 위탁 수행자
  ○ 조사기관 : 행정자치부·동북지방통계청 공동조사
  ○ 위탁 수행자 : ㈜한국능률협회컨설팅
  ○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
    - 고객(민원인) 대상 설문조사 및 결과분석

□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
  ○ 제공받는 자 : ㈜한국능률협회컨설팅(대표이사 김종립)
  ○ 제공기간 : 2016.10월 ~ 2016.12월
  ○ 법적근거 : 「개인정보보호법」 제 15조 제 1항 제 3호 및 동법 제 17조 제1항 제2호,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「책임운영기관의 설치·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 14조의 3
  ○ 제공목적 :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용역을 위해 제공
  ○ 제공항목 : 고객(민원인)의 소속, 직위/직급, 성명, 연락처, 이메일, 업무구분, 업무유형

     ※ 만족도조사 관련 문의처 : ㈜한국능률협회컨설팅 콜센터 02-3786-0114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동북지방통계청 조사지원과 주무관 최태섭  053-609-6506
담당자 :
최태섭
담당부서 :
조사지원과
전화번호 :
053-609-6506
게시일 :
2016-10-31
조회 :
176832

다음게시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