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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1년도 통계조사 대상처 만족도조사 결과 알림
첨부파일
  • (동북) 2011년 통계조사대상처 만족도 조사 결과(홈페이지게시자료)1부.hwp[29.5KB]다운로드 미리보기
ㅇ 2011년도 통계조사 대상처 만족도조사 결과를 알려드립니다.

  동북지방통계청 주요통계조사 응답자를 대상으로 조사담당자의 친절성,업무전문성 등의 만족도와
  개선 요구사항을 설문조사한 결과입니다.

<개요>
- 조사기간 : 2011년  9월 27일 ~ 10월 14일
- 결과분석 : 2011년 10월 15일 ~ 11월 30일
- 표본규모 : 4종의 통계조사 대상처 6,812호 중 392호
- 조사방법 : 설문지를 이용한 전화조사(조사용역업체 KTCS)

<결과>
- 종합만족도 : ('10) 4.75 → ('11) 4.83점, 전년대비 0.08점 상승
- 항목별평가 : 애로사항 배려가 4.85점으로 가장 높게 나타남
- 최근 5년간 고객만족도 현황 및 추이

<향후계획>
- 소속책임운영기관평가에서 지방청의 고유사업평가에 반영
- 보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개선 환류자료로 활용

* 자세한 사항은 첨부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