통계행정에 필요한 규정 공고, 물품 구매, 이벤트 실시, 포상 등의 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2010년 통계청 고객만족도조사 실시
-
담당자문정민
-
담당부서성과관리팀
-
전화번호042-481-3913
-
게시일2010-10-22
-
조회15321
[2010년 통계청 고객만족도조사 실시]
▣ 조사 목적
통계청이 제공하는 각종통계, 서비스 , 시설등을 이용하여 내·외부 고객에 대한
만족수준과 주요 요구사항을 파악하여 업무 진단 및 개선자료 활용
▣ 조사 기간 : 2010. 10.25~11.5(2주간)
▣ 조사 대상
⊙ 통계청에서 작성하여 제공하는 경제·사회통계 이용자
⊙ 통계정보서비스 시스템 이용자
⊙ 통계작성 및 업무 수행을 위한 내부구성원
⊙ 통계협력기관 담당자 및 통계교육·연구과제 이용자
▣ 조사 주기 및 조사 인원
⊙ 조사주기 : 연간 1회 실시
⊙ 조사인원
- 외부고객(표본조사) : 4,300명
- 내부고객(전수조사) : 2,300명
▣ 조사 방법
내부고객은 인터넷조사, 외부고객은 전화, FAX 및 인터넷 조사를 병행
▣ 조사 수행 : 밀워드브라운 미디어리서치
※ 고객님께서 응답하신 내용은 통계법 제33조에 의하여 비밀이 철저히
보장되오니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