통계행정에 필요한 규정 공고, 물품 구매, 이벤트 실시, 포상 등의 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2010년 통계청 고객만족도조사 실시 결과
-
담당자문정민
-
담당부서성과관리팀
-
전화번호042-481-3913
-
게시일2011-01-06
-
조회9571
- 첨부파일
-
- - 2. 2010 통계청 고객만족도조사 보고서(최종).hwp[8.7MB]다운로드
미리보기
2010년 통계청 고객만족도조사 실시 결과
1. 조사대상 : 약 6,600명(외부 4,300명, 내부 2,300명)
- 통계청에서 작성하여 제공하는 경제/사회통계 이용자
- 통계정보서비스 이용자
- 통계작성 및 업무수행을 위한 내부구성원
- 통계협력 기관 담당자 및 통계교육·연구과제 이용자
2. 조사기간 : 2010년 10월22일 ~ 11월 19일
3. 조사방법 : 구조화된 질문지를 이용한 전화조사(CATI) 및 On-Line 자기기입식 조사
4. 조사결과 : 첨부파일 참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