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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

  • 담당자김지영
  • 담당부서조사지원과
  • 전화번호053-609-6505
  • 게시일2021-11-02
  • 조회1,032
□ 추진배경 ○ 책임운영기관이 제공하는 집행적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고 이를 통한 고객편익 증진 및 2021년 책임운영기관 평가 반영 및 제도 개선 등을 위해 2021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및 인식도 조사를 실시합니다. ○ 조사 결과는 향후 소속책임운영기관의 책임성 확보와 기관운영의 효율성 제고 및 행정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. □ 조사기간 ○ 고객(민원인) 대상 설문기간 : 2021. 10. 8 ~ 조사 완료시 □ 조사목적 ○ 책임운영기관 제공 업무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책임운영기관 제도 인식도 조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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