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
- 담당자김지영
- 담당부서조사지원과
- 전화번호053-609-6505
- 게시일2021-11-02
- 조회936
첨부파일
- 21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.hwp (93.5KB) 다운로드 미리보기
□ 추진배경
○ 책임운영기관이 제공하는 집행적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고 이를 통한 고객편익 증진 및 2021년 책임운영기관 평가 반영 및 제도 개선 등을 위해 2021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및 인식도 조사를 실시합니다.
○ 조사 결과는 향후 소속책임운영기관의 책임성 확보와 기관운영의 효율성 제고 및 행정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.
□ 조사기간
○ 고객(민원인) 대상 설문기간 : 2021. 10. 8 ~ 조사 완료시
□ 조사목적
○ 책임운영기관 제공 업무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책임운영기관 제도 인식도 조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