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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연관조사] 소비자물가조사

[기획보도]2021년 및 2022년 가구특성별 소비자물가 작성결과

  • 담당자유달순
  • 담당부서물가동향과
  • 전화번호042-481-2531
  • 게시일 2023-06-02
  • 조회5168
□ 2021년 소비자물가 등락률은 39세이하 가구가 2.0%로 가장 낮고, 60세이상 가구가 3.1%로 가장 높음 o 1인(2.3%), 39세이하(2.0%), 근로자(2.4%), 소득상위(2.4%), 지출상위(2.3%) 가구가 전체가구 2.5%보다 낮고 o 2인이상(2.6%), 60세이상(3.1%), 근로자외(2.7%), 소득하위(2.7%), 지출하위(2.8%), 지출중위(2.6%) 가구는 전체가구 2.5%보다 높음 □ 2022년 소비자물가 등락률은 1인 및 지출상위 가구가 4.8%로 가장 낮고, 60세이상 및 지출중위 가구가 5.3%로 가장 높음 o 1인(4.8%), 39세이하(4.9%), 근로자(5.0%), 소득상위(5.0%), 지출상위(4.8%) 가구가 전체가구 5.1%보다 낮고 o 60세이상(5.3%), 근로자외(5.2%), 소득중위(5.2%), 지출중위(5.3%) 가구는 전체가구 5.1%보다 높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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